로고

911파산닷컴
로그인 회원가입
  • 온라인 상담실
  • 이혼소송 상담실
  • 온라인 상담실

    이혼소송 상담실

    최고 전문가의 명쾌한 상담을 받을수 있습니다.

    참고로 활용하시고 답변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질 수 없는 점 양지 바랍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전화상담도 같이 해드립니다.

    합당한 이혼절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한진이
    댓글 댓글 1건   조회Hit 2,512회   작성일Date 10-01-06 22:12

    본문

    "회생파산 신청자격상담"은 위 공지글의 "회생파산 신청자격상담글 올리는 법"에 의해서 올려 주셔야만 정확한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결혼초기부터 여자가 살림을 못배웠다고 친정집 2층에서 전세를 살자고 하여 전세금을 주고 2년간 살다가 여자 명의로 분양받았던 아파트가 완공되어 전세금과 부모님께 받은 돈 그리고 나머지 금액은 남자명의로 대출받았습니다.
     남자가 종교와 주식때문에 중간정산받은 퇴직금과 얼마되지 않은 급여 그리고 개인적으로 여기저기 대출을 받아 이런식으로 개념없이 돈을 쓰다가는 집이 망한다고 하여 여자집에서 아파트를 나가라고 하여 두어차례 별거하였다가 여자가 다시 살자고 하여 500만원 짜리 월세를 남자 부모님측에서 마련해주어 다시 또 여자쪽 친정집 옥탑방으로 들어갔는데.. 얼마지나지 않아 다시 나가라고 하여 보증금도 없이 쫓겨났습니다.
    아파트는  남자 이름에서 여자이름으로 명의를 돌린지 3년이 지났고, 이제는 여자이름에서 그 동생 명의로 바꾸어 놓은 상태입니다.
    그 사이에도 남자가 빌린 부채는 줄지 않았고 부부 사이 및 양 집안 사이가 좋지 않은 와중입니다.
    이렇게  문제를 일으키는데는  남자의 정신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사려되어 정밀 검사를 하고 검사 결과에 따라 6개월 정도 병원치료를 받게할 예정입니다.
    여자쪽에서는 그동안 생활비도 제대로 주지 않고 주식과 종교에 바친돈때문에 아파트 담보대출을 사용했는데 아파트 명의를 남자에서 여자로 바꾸면서 대출을 가져갖고 그간 얼마정도의 빚을 갚아주었으므로 아파트에 대한 권리를 남자에게 더는 있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분양당시보다 2억 가량이 오른 그 아파트에 대한 그 권리가 정말 없는 것인지..
    만약 이혼을 하게된다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만 남자의 재산에 대해 권리를 찾을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2-07-31 17:45:40 공개상담실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Date

    저희 911소송닷컴을 찾아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이혼을 하게 되면 재산분할이 가능합니다.
    재산분할은 재산형성에 기여도, 유지를 한 것, 결혼기간등에 따라서
    금액은 달라 질것입니다.
    재산 분할은 가능합니다.
    절차를 진행 하시려면 한번 방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상세한 상담이나 법률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방문상담을
    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상담전화 : 02-911-8372
    이혼/일반소송 상담(911소송닷컴) : http://www.911sosong.com